디올이 고대 아테네 스타디움을 장악하면서 패션이 패션쇼로 돌아 왔습니다. 디올

아테네에있는 2,000 년 된 Panathenaic 스타디움은 1896 년 최초의 근대 올림픽을 위해 대리석으로 70,000 석을 수용 할 수있었습니다. 따라서 이번 주 행사장에서 열린 디올 패션쇼의 앞줄에는 많은 공간이있었습니다. 손님 명단은 400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대부분의 해외 구매자, 편집자 및 고객이 집에서 노트북으로 시청하지만 Dior의 크루즈 컬렉션은 거대한 라이브 이벤트였습니다. 이 브랜드는 오래된 경기장이 통풍이 잘되고 넓기 때문에 책임감있는 장소 선택을했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특히 전체 오케스트라의 불꽃 놀이와 사운드 트랙으로 역광을 낼 때도 의심 할 여지없이 컸습니다. 대부분 그리스와 이탈리아 청중은 Katerina Sakellaropoulou 그리스 대통령과 여배우 Anya Taylor Joy가 합류했습니다.

패션쇼는 주목과 명성을 얻기 위해 패션에서 가장 강력한 리프터로 남아 있습니다. Lululemon 브랜드가 올해 1 분기에 88 %의 매출 성장을보고 한 것처럼 수익이 감소하는 것을보고 부러워하는 명품 브랜드의 경우 플랫폼을 유지하기위한 확실한 비즈니스 사례가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명품 브랜드의 이윤과 디자이너의 허영심보다 더 많은 것이 걸려 있습니다. 캣워크 쇼는 창의적인 예술이자 비즈니스로서 패션의 정체성을 상징합니다. 그들은 더 광범위한 대화에서 패션에 목소리를냅니다. Kirby Jean Raymond가 처음으로 블랙 아메리칸 디자이너 그는 다음 달 파리에서 열린 오뜨 꾸뛰르 쇼를 위해 미국 최초의 백만장 자였던 아프리카 계 미국인 사업가 인 Mrs. CJ Walker가 지은 우아한 Hudson River 저택 인 Villa Leirot의 Pyer Moss 캣워크에서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

이제 디자이너들은 트레이너와 허리띠로부터 마음과 마음을 유혹하고 다시 옷을 입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놀라운 Dior의 아테네 쇼는 곧 출시 될 패션 영화 중 하나에 불과합니다. 이번 주 초 루이비통은 파리 외곽에서 우주 관광을 주제로 한 패션쇼를 라이브 관객없이 상연하고 촬영했다. 막스 마라는 다음 주 이탈리아 이스 키아 섬으로 패션쇼를 할 예정이며, 발렌티노와 생 로랑은 7 월 베니스에서 패션쇼를 발표했다.

디자이너 디올, 마리아 그라 치아 치 우리각 패션 컬렉션은 “연구와 상상력을위한 방대한 워크샵입니다. 창의적인 사람에게는 아름다운 일이며 협력 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Currie는 Athena ‘s Show를 사용하여 유명한 파리 패션 하우스와 캣워크에서 참조로 등장하는 글로벌 문화 및 전통 간의 관계가 어떻게 진화했는지 탐구했습니다. 1951 년 사진 작가 Jean-Pierre Pedrazzini의 유명한 사진 세트는 우아한 포즈를 반영하기 위해 아크로 폴리스의 caryatids에서 조각 된 여성 인물 앞에서 Christian Dior 셔츠를 입은 모델을 보여주었습니다. 70 년 후, Curie는 고대 그리스 기념물을 단순한 연극 소품으로 사용하는 프랑스 패션 하우스가 최신 실루엣에 맞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디자이너로서 무관심하면 아름다움과 문화를 줄여서 저속 해집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피하기 위해 노력하고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현재 그리스와 현대적인 것에 매우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 캣워크에 전시 된 컬렉션은 전통적인 그리스 자카드 기술을 사용하는 동양의 마케도니아 공장 인 실크 라인에서 직조 된 직물 조각으로 그리스 패션 회사에 작품을 제공 할 것입니다. 플랫폼에있는 그리스 어부들의 모자는 19 세기부터 모자를 만들어 온 Atelier Tsalavoutas가 만들었습니다. 성명서에서 Dior는 “그곳이 완전하고 무조건적으로 보존되도록하기 위해 그리스 고고학자들과 협력”하면서 상징적 인 장소에 대한 존중을 확인했습니다.

여행은 현재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환상이지만 억만 장자는 전염병에 대해 매우 다른 경험을합니다. 7 월 20 일 개장 11 분 رحلة 제프 베조스가 발사 한 블루 오리진 로켓에서 우주 관광 시대를 열게됩니다. 작동한다면 1 %는 곧 새로운 휴가 용 옷장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루이비통의 최신 패션쇼를 위해이 하우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니콜라스 제스 키에르는 평생 우주 여행 애호가로 결정적인 새 시즌 의상 인 우주 캡슐 옷장을 만들었습니다. 행성으로 이어지는 에스컬레이터, 달 해변의 서퍼, 모텔 주차장의 이미지가 우주복을 입힌 바지, 미래 지향적 인 Courrèges 플랫, 중력을 무시하는 타원형 실루엣에 섬뜩한 전망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Ghesquière는 실제 청중없이 촬영 된 쇼의 생방송 후 화상 통화에서 “이제 현실이되는 환상이며, 이제 Titans 간의 경쟁으로 바뀌 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디자이너는 직접 여행을하고 싶어합니다. ( “하지만 첫 번째 여행은 아닙니다. 나는 그렇게 용감하지 않습니다.”)

Louis Vuitton의 Nicolas Ghesquière가 우주 관광의 임박한 시대에서 영감을받은 “우주”캡슐 컬렉션을 제작했습니다. 사진 : LV PR

공간의 중력은 항상 모험의 은유였습니다. 이 쇼는 해변에서 며칠 동안 갈망하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과 Blue Origin 비행에 무엇을 싸야하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낙하산 실크 선 드레스, 두툼한 플랫 샌들, 토트 백에있는 디자이너 미니 백을 생각해보십시오. 쇼는 미래의 건축 조경 정원의 형태를 취하는 파리 가장자리의 예술 설치물 인 Ax Majeur에서 촬영되었습니다. 대규모, 현대적인 색상 및 통풍이 잘되는 도시의 단순함으로 사이트는 이전과 미학을 공유합니다. 루이 뷔통 일본의 미호 박물관과 브라질의 니 테로이 박물관과 같은 사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Ghesquiere는 “우리 모두 갈 수없는 곳을 그리워하지만 때로는 이국주의가 그리 멀지 않다”고 말했다.

“아름다운 패션쇼는 패션에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주는 축하 행사입니다.” 그는 10 월에 대중과 함께 캣워크로 돌아 가기를 희망한다. “하지만 지금은 변화의 주체가되고 싶습니다.” Ghesquière는 직물 주문을 줄이고 프로토 타입을 줄이고 컬렉션을 과잉 생산하지 않는 데있어 “2020 년 정신”을 유지하려고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매일 내리는 작은 결정과 항상 확장에 대해 생각하는 것보다 올바른 방향으로 계속 나아가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청키 한 화이트 스니커즈와 로고가 새겨진 스니커즈는 유선형 화이트 드레스와 함께 착용 한 디올 캣워크에서 닫힌 드레스 코드를 느꼈습니다. “대유행 후 모든 사람들은 행동 할 수있는 느낌을 원합니다.”라고 Currie는 말했습니다.

Jegal Min

"소셜 미디어의 선구자. 대중 문화 전문가. 매우 겸손한 인터넷 애호가. 작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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