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 전쟁! 라이벌 여왕들과 함께 머라이어 캐리의 행동이 새삼스럽게 나타나자 찬란하게 날아갑니다.

디바 전쟁!  라이벌 여왕들과 함께 머라이어 캐리의 행동이 새삼스럽게 나타나자 찬란하게 날아갑니다.

머라이어 캐리 로 알려지기를 원한다크리스마스 여왕‘, 그리고 그녀에게 부여된 칭호에 대한 강력한 주장을 할 수 있습니다. 피할 수 없는 휴가를 맞아.

그러나 적어도 두 명의 다른 가수는 왕관이 자신의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 중에는 Carey가 태어나기 몇 년 전 시즌에 정해진 트랙을 녹음한 라이벌 가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러가지를 언급했는데 캐리는 단순히 별명을 포용하는 것이 아니라 ‘크리스마스 여왕’을 브랜드화하려고합니다. 한 번 거절 다양한 상품을 독점적으로 사용합니다.

1963년 클래식 노래 “Christmas(Baby Please Come Home)”의 가수 Darlene Love Facebook에서 이 움직임에 반대.

러브는 “데이비드 레터맨이 내가 크리스마스의 여왕이라고 공식 선언한 것은 29년 전, 내가 크리스마스에 원하는 모든 것을 발표하기 1년 전”이라고 썼다. 그녀는 매년 Letterman의 Late Night Show에서 노래를 부릅니다. 수십 년간.

81년생 나는 아무것도 바꾸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저는 이 분야에서 52년 동안 일했고 돈을 벌었고 여전히 이 메모를 할 수 있습니다! 마리아에게 문제가 있으면 David나 변호사에게 연락하십시오!!”

크리스마스 캐롤에만 집중하는 가수 엘리자베스 챈(Elizabeth Chan)은 수년 동안 자신을 “크리스마스 여왕”이라고 부르며 상표 출원에 반대하는 광고를 제출했습니다.

챈은 버라이어티와의 인터뷰에서 “마리아가 영원히 애쓰는 방식으로 크리스마스에 대해 아무도 붙잡거나 독점해서는 안 된다는 생각이 강하게 든다”고 말했다. “옳지 않은 일입니다. 크리스마스는 모두를 위한 것입니다. 공유하기 위한 것이지 소유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Carey는 2021년 3월에 브랜드에 지원했습니다. 지난 달에야 야당에 발표되었습니다.

보증금에는 노래, 화장품, 의류, 강아지 옷, 음식 및 음료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에 대한 주소 사용이 포함되며 물론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도 포함됩니다.

Jegal Min

"소셜 미디어의 선구자. 대중 문화 전문가. 매우 겸손한 인터넷 애호가. 작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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