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속적인 여행 제한으로 인해 승객 수요는 여전히 낮습니다.” “이런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대한 항공은 업무용 전세 편 송환 및 운영과 ‘노 어디 비행’을 통해 승객 매출을 늘 렸습니다.
대한 항공은 여객기 벌크화물 공급 부족, 글로벌 무역 회복, 해운 및 물류 수요 증가로 2 분기부터화물 사업이 본격화 될 것으로 예상된다. 대한 항공은 이제 네트워크, 운영 및 경험을 바탕으로화물 사업을 홍보 할 계획입니다.
대한 항공은 지난해 기내식 및 면세 사업 매각, 신주 발행, 대출 등으로 3 조 3500 억원을 조달했다. 올해 3 월에는 추가로 3 조 3 천억원의 신주를 유치했다. 그 결과 항공사의 재정 안정성이 빠르게 개선되어 부채 비율이 작년 말 340 %에서 294 %로 감소했습니다. 대한 항공은 올해에도 비 핵심 자산 매각을 통해 자본 확대와 재무 구조 개선을위한 노력을 계속할 예정이다.

한편 대한 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은 2 억 6 천만 달러의 유지 보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항공은 아시아나 항공의 브로드 앤 휘트니 PW4090 엔진 22 대를 수리 할 예정이다. 이 계약은 두 사람이 체결 한 가장 큰 항공기 유지 보수 계약입니다. 22 대의 PW4090 엔진은 경기도 대한 항공 부차 손 엔진 정비소에서 향후 5 년간 정비를 받게된다. 계약에는 일상적인 유지 보수 및 수리가 포함됩니다. 지난 20 년 동안 아시아나 항공은 Brad & Whitney와 기계 유지 보수 계약을 맺었습니다. 그러나 거래가 끝나고 아시아나는 임무를 계속하기 위해 대한 항공을 선택했습니다.
편집 문의 :
저자 Matt Triskill ([email protect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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