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자들은 한국 학교에서 괴롭힘을 멈추기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테스트했습니다

왕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실험이 한국의 학교에서 시범적으로 실시되었습니다.

연구의 일환으로 교사들은 교실에서 “괴롭힘 방지 분위기”로 묘사되는 것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여기에는 정신 건강 전문가인 심리학자들이 교사와 협력하여 다른 학생들이 괴롭힘의 피해자를 비폭력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고 느끼는 환경을 조성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괴롭힘은 한국 학교에서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교육부의 최근 조사에 따르면 학교 괴롭힘의 피해자 수가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학교에서 아이들이 직면한 괴롭힘의 경험은 종종 텔레비전과 한국 영화 및 K-드라마에 반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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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조: 괴롭힘을 인식하는 방법

연구의 일환으로 연구원들은 한국의 수도인 서울에서 24명의 경험 많은 체육 교사 그룹과 함께 일했습니다.

각 교사가 가르치는 두 개의 수업을 공부했습니다. 이번 시험에는 48개 반 1,178명이 응시했다.

18주 동안 교사들은 두 그룹으로 분류되었습니다. 한 그룹은 교사나 학생을 괴롭히는 것을 중단하도록 권장하지 않았고 다른 그룹은 연구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가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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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실에서 “괴롭힘 방지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새로운 접근 방식은 다른 사람을 돌보고 학생들 간의 경쟁을 줄이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과학자들은 이 접근법이 괴롭힘의 피해자를 “심각하게 줄였다”고 말하며 그들의 연구는 개별 괴롭힘의 행동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교실의 전반적인 태도를 보는 것보다 훨씬 덜 효과적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들은 이 교실에서 구경꾼이든 직접 관여하지 않은 어린이든 학생들이 다른 급우의 괴롭힘을 용납하지 않고 괴롭힘의 피해자를 옹호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교실 분위기가 청중을 지원했기 때문에 청중이 피해자를 지원했습니다.”라고 과학자들은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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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따는 전화 메시지를 통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왕따로 간주되기 위해 직접 방문할 필요는 없습니다.

귀하 또는 귀하가 아는 사람이 괴롭힘을 당하고 있다고 우려되는 경우 귀하가 신뢰하는 성인에게 이야기하십시오. 선생님이나 가족 중 누군가가 될 수 있습니다.

또는 Childline 무료 전화 0800 1111로 전화하십시오.

Gu Kor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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