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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는 첫 번째 게임의 가장 큰 비판 중 하나를 그립니다.

전쟁의 신 2018년은 Metacritic에서 94번째로 출시되고 상업적 성공을 거둔 것으로 입증되는 해당 세대 최고의 게임 중 하나로 널리 간주됩니다. 그러나 이 또한 완벽한 게임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그녀의 축 세계는 매우 약합니다. 한편 출시 당시 혹평을 받았던 적과의 차이도 없었다. 현재로서는 이전보다 개선 사항이 있는지 여부는 여전히 남아 있지만 게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Eric Williams에 따르면 팀은 위의 비판으로 스프린트 다양성을 특히 향상 시켰습니다. 갓 오브 워 2018 고려 중.

이를 위해 Williams는 팀이 플레이어가 NPC, 캐릭터 및 적의 일반적인 배열에 깊은 인상을 받을 것이라고 믿고 있으며, 이는 다양한 변화뿐만 아니라 놀라움도 나타냅니다.

아래에서 Eric Williams가 나란히 있는 위치를 볼 수 있습니다. 전쟁의 신 2018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Cory Barlog는 YouTuber Kaptain Kuba와의 인터뷰를 통해 스프린트 다양성 등의 개선 사항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물론 적의 다양성을 개선하는 것은 작은 개선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크게 개선할 여지가 없습니다. 탐지 이후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일각에서는 전작과 너무 닮아 있다는 비판도 있었지만 어느 정도는 불가피했다. 게임은 PS4에서 잘 실행되고 잘 플레이해야 할 뿐만 아니라 첫 번째 게임을 가지고 거꾸로 뒤집지 않는 한 전작과 속편을 차별화할 기회가 많지 않습니다.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PS4 및 PS5용으로 개발 중입니다. 출시 당시 게임이 언제 출시될 지에 대해서는 아직 언급되지 않았지만 현재로서는 올해 안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2022년 창이 없기 때문에 일부 PlayStation 팬들은 게임이 2023년으로 예정되어 있다고 걱정하고 있습니다.

항상 그렇듯이 의견 섹션을 자유롭게 누르거나 Twitter에서 저에게 연락하십시오. MustafaHosny 맙소사, 아멘 거기 알려주세요. 그들에게서 어떤 개선점을 보고 싶습니까?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Son Youngjae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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