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n-Turbo I6이 포함된 Dodge Challenger 드래그 팩이 잘못된 것 같습니다.

Twin-Turbo I6이 포함된 Dodge Challenger 드래그 팩이 잘못된 것 같습니다.

좋든 싫든 현대 Hemi V8 엔진은 현대 성능의 아이콘 중 하나입니다. 그는 신용이 좋지 않든 아니든 모든 사람이 시끄럽고 천둥 같은 V8을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좋아요, 예, 거리를 배회하는 불량 Dodge Challengers와 Chargers에 관한 한 일반적인 골치 아픈 일이지만, 그들을 운전하는 사람은 누구나 그들을 사랑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Roadkill Nights에서 Challenger의 트윈 터보차지 허리케인 드래그 식스를 테스트하는 이 비디오를 듣고 나면 여러분도 그 장면을 놓치기 시작할 것입니다.

Dodge는 이 세대의 자동차 이후 Hemi V8의 출발에 완벽하게 맞았습니다. 마지막처럼 보이는 모델이 있었고 일반적으로 그 바로 뒤에 또 다른 더 특별한 V8 구동 모델이 있다는 점에서 거의 Pagani Zonda와 비슷했습니다. 3세대 HEMI 엔진은 2000년대 초반부터 사용되어 왔으며 2000년대 중반 마침내 문화적 필수 요소가 될 때까지 지속적인 반복을 거쳤습니다. 이제 V8 엔진과 그 사운드는 대중문화로 자리잡았고, 헤미는 누구나 아는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자연흡기 또는 슈퍼차저 V8 엔진은 이 세상에 영원히 존재할 수 없습니다. 쉐보레 스몰 블록과 포드 코요테 옆에 서 있는 마지막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배기가스 배출 및 연비 요구 사항이 점점 더 까다로워지고 있으며 모든 자동차 제조업체에는 출구 전략이 있습니다. Dodge는 여섯 번째 허리케인과 함께 가고 있습니다.

허리케인은 확실히 마력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고출력 허리케인은 6.4리터 HEMI 엔진을 능가할 만큼 충분한 500마력을 생산합니다. 부족한 부분은 음향입니다. Dodge는 Roadkill Nights에서 Hurricane과 함께 Challenger Drag Pak을 테스트하고 있었는데, 그곳에서 그것은 빠르고 잘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주변을 둘러싼 V8의 사운드에는 상대가 되지 않았습니다. 약간의 저음이 포함된 클래식한 6기통 사운드를 가지고 있지만 전체적으로는 단조로운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물론 허리케인에는 엄청난 에너지 잠재력이 있을 수 있습니다. 거대한 터보와 더 큰 배기음이 있으면 소리가 더 나빠질 것입니다. 그런데 자리에 앉으니 헤미의 목소리가 조금도 어울리지 않는다. 시간을 좀 주세요. Dodge가 알아낼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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