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은 Elden Ring 만화 문학을 훔친 혐의에 응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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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울한 믿음: 무모함Archangel Studios의 새로운 Soulslike 게임인 는 3월 10일 출시 이후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인디 게임 개발자가 다음과 같은 FromSoftware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을 하이재킹했다고 플레이어가 의심했기 때문입니다. 혈연 그리고 엘든 반지. 이제 며칠 동안 그들을 강타한 비난 끝에 제작자는 Epic이 Epic Marketplace 스토어프론트에서 애니메이션의 출처를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선의로 구매한 것으로 주장되는 용도 변경된 모든 자산을 “교체”할 것입니다.

FromSoft가 만든 Die-try-die 공식에 대한 보다 사이버기학적 해석, 음울한 믿음: 무모함 그것은 파괴에 포위된 문명의 마지막 잔재를 탐험하는 임무를 부여합니다. 이것이 들리는 것은 장르의 고정 관념입니다. 거대한 성당, 고딕 양식의 교회, 드넓은 도시, 울창한 숲을 돌아다니며 기사와 몬스터들과 싸우며 한 번만이라도 당신을 찌르기 위해 경쟁하게 됩니다. 상상하다 엘든 반지 서로 혈연 효과와 당신은 분위기의 아이디어를 얻을 것입니다 음울한 믿음: 무모함 이동. 아쉽게도 3월 10일 게임이 출시된 후 플레이어들은 그 느낌이 영감인지 직접 물린 것인지 궁금해했습니다. 좋다 컴퓨터 게임 말하는사람들은 Archangel Studios가 FromSoft의 자산을 재사용했다고 비난했습니다.

Archangel Studios가 표절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게임이 끝난 후 많은 편집이 이루어졌습니다. 게시된 온라인 비교 음울한 믿음: 무모함몇 가지 FromSoft 게임의 애니메이션 기원. 하나는 곧고 칼 같은 Claymore의 동작 콤보를 보여줍니다. 음울한 믿음: 무모함 저것 그들은 매우 비슷해 보인다 uchigatana를 검으로 스 와이프 엘든 반지. 마지막 애니메이션 시연 말레니아, 미켈라의 칼날, 그리고 다크 소울 3심연 감시자.

영혼의 연인

아마도 가장 터무니없는 예는 Soulslike Lovers YouTube 채널에서 게시한 위의 비디오일 것입니다. 짧은 side-by-side에서는 파일로 나타납니다. 음울한 믿음: 무모함 Boss Konrad The Traitor는 그가 사용한 움직임과 거의 동일하게 보이는 스윙 원형 공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엘든 반지‘에스 추방 기사단.

그 이후로 Archangel Studios였습니다. 진전 자신을 설명하기 위해. 게임의 Steam 상점 페이지에는 Roia라는 개발자가 있습니다. 그는 말했다 사내에서 만들지 않은 모든 애니메이션은 Epic Marketplace에서 구입했으며 “Epic Skeleton에서 몇 년 동안 사용되었습니다”. “시장은 공공 예술을 채우는 데 사용되었으며 여전히 예술 방향의 일반적인 요구에 맞게 수정되고 있습니다.”개발자는 계속해서 말하면서 음울한 믿음: 무모함 Epic Marketplace에서 직접 구매했습니다. 궁극적으로 Archangel Studios는 모든 자산이 “성실하게” 구매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재사용된 애니메이션은 곧 수정될 예정입니다.

선의의 구매에도 불구하고 Archangel Studios 담당자는 Kotaku에 팀이 용도 변경된 자산의 바닥에 도달하기 위해 Epic Games에 손을 뻗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에 따르면 Epic은 코타쿠 각 마켓플레이스 판매자는 “컨텐츠를 업로드할 적절한 권리가 있음을 Epic에 진술하고 보증합니다.” 그러나 회사는 또한 에픽게임즈가 제3자 콘텐츠 스토어이기 때문에 “이러한 권리를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다”고 밝혔습니다.

이를 감안할 때 Archangel Studios 담당자는 Epic Marketplace에서 구매한 모든 자산이 패치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음울한 믿음: 무모함 오리지널 아티스트에 대한 존경심에서 “앞으로 며칠 동안”.

“[The response from Epic] 만족스럽지 않아 향후 며칠 동안 스토어에서 구매한 에셋을 교체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Archangel Studios 담당자가 말했습니다. “우리가 만든 변경 사항 중 일부는 최근 패치에 있으며 더 많은 것은 앞으로 며칠 안에 올 것입니다. 확실히 그것은 우리에게 큰 교훈이었고 바라건대 다른 인디 크리에이터들도 이러한 매장의 자산은 분명히 선의로 구매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코타쿠 논평을 위해 Epic Games와 Sony에 연락했습니다.

담당자는 Archangel Studios가 다른 인디 개발자가 에셋 스토어에서 구매할 때 이를 통해 배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하면서 결론을 내렸습니다. 규모가 작고 압박이 심한 팀을 위한 “중요한 자원”임에도 불구하고 Archangels Studios는 도난당한 개발 자산에 대한 향후 비난을 방지하기 위해 더 나은 조사 및 검토 프로토콜이 시행되는 것을 여전히 보고 싶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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