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표현은 없습니다.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의 “메갈로폴리스”는 주말에 도착하자마자 죽어 있었습니다.
85세의 코폴라 씨는 이 아방가르드 이야기에 수십 년을 보냈으며 결국 와인 사업의 일부를 매각하여 필요한 자금(생산 비용 약 1억 2천만 달러, 마케팅 및 유통 비용 약 2천만 달러)을 조달했습니다. 그러나 영화 관객들은 이 영화를 거부했다. 애널리스트들에 따르면 목요일 밤부터 일요일까지 북미 지역의 티켓 판매액은 거의 4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는 사전 상영 최악의 시나리오 예측치 바로 아래에 있는 수치이다.
“메갈로폴리스”는 미국과 캐나다의 거의 2,000개 극장에서 상영되었습니다. 토요일 저녁 기준, 영화는 주말 박스오피스 더비에서 ‘데바라 파트 1’에 이어 6위를 기록 중이다. 평가가 좋지 않았네요는 약 1,000개 극장에서 상영된 3시간 분량의 텔루구어 액션 드라마입니다.
메갈로폴리스는 사회가 깊은 곳에서 빠져나오기를 원하는 뛰어난 건축가(아담 드라이버가 연기)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티켓 구매자는 CinemaScore 여론 조사에서 영화에 D 플러스를 부여했습니다. 메이저 감독의 대규모 예산 영화가 B-마이너스 미만을 받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메갈로폴리스’를 배급한 Lionsgate의 영화 부문 선임 임원인 Adam Fogelson은 코폴라 씨를 ‘우리 크리에이티브 가족의 소중한 구성원’이라고 불렀으며 회사가 그와 ‘파트너 관계’를 맺어 영화를 ‘광범위하게’ 노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합당한 연극 공연이었습니다.”
“모든 진정한 예술과 마찬가지로 시간이 지나면서 영화 관객들이 보고 평가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Fogelson 씨는 덧붙였습니다.
코폴라의 대변인은 논평을 거부했다.
코폴라 씨가 처음 영화 개발을 시작한 1980년대에는 <메갈로폴리스>가 극장에서 기회를 얻었을 수도 있습니다. 헐리우드에서는 야심 찬 영화가 몇 개의 극장에서 사려 깊은 사람들로 편입되고 몇 달에 걸쳐 관객을 늘릴 수 있었고 매주 더 많은 스크린을 추가하고 때로는 1년 이상 상영될 수 있었던 시대였습니다. 할리우드는 여가 시간을 영화 감상이 지배했기 때문에 속도를 늦출 수 있었습니다. 아직 인터넷이 없었을 뿐만 아니라 케이블 TV와 비디오 게임도 아직 상대적으로 초기 단계에 있었습니다.
오늘날 영화는 일반적으로 가능한 한 빨리 많은 극장에 예약되며, 특히 리뷰가 좋지 않은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스튜디오는 이러한 배포 전략을 사용하여 소비자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좁은 창을 여는 것을 목표로 하는 값비싼 마케팅 캠페인을 활용합니다. 관객이 즉시 구체화되지 않으면 극장 체인은 스크린을 다른 영화로 리디렉션합니다. (금요일에는 워너 브라더스의 속편 ‘조커: 폴리 아 듀스’가 4,000개 이상의 극장에 개봉될 예정입니다.)
‘메갈로폴리스’는 극장에 거의 나오지 않았습니다. 봄에 Coppola 씨가 배급사를 찾기 시작했을 때 모든 주요 스튜디오에서 그를 거절했습니다. 이 스튜디오의 일부 경영진은 예술적 위험 때문에 영화를 좋아했습니다. 하지만 극장에서 큰 희망을 본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결국 Lionsgate는 영화를 유료로 배급하기로 합의했습니다.) 그리고 점점 더 많은 원본 영화가 제작되는 경우 스트리밍 서비스로 직접 전송되고 있습니다. 극장은 점점 더 리메이크와 속편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좋든 싫든 영화관은 더 이상 관객이 이런 종류의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아닙니다.”라고 David A. 책을 출판 중인 영화 컨설턴트 그로스 회람 신문 박스 오피스 번호에 대해 그는 이메일에서 말했습니다.
코폴라 씨는 3개월 만에 이 교훈을 어렵게 배운 두 번째 할리우드 전설입니다. 지난 여름 케빈 코스트너(Kevin Costner)의 “Horizon: An American Saga – Chapter 1″은 박스오피스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극장에서 챕터 2 개봉 계획이 취소되었습니다.
험담과 샤덴프로이데가 만연한 헐리우드에서는 일부 에이전트와 광고주들이 개인적으로 ‘메트로폴리스’를 ‘대도시’라고 부르기도 했다.실패Ulysses’를 몇 달간 촬영했습니다. 영화는 처음부터 뱀처럼 보였고, 다음과 같은 오프스크린 문제에 시달렸습니다. 승무원 발사 제작 도중 명예훼손 소송과 홍보 예고편 실패.
그러나 영화계 대부분은 주말의 암울한 투표율에 당황했다. 할리우드에서 리더십 위치에 있는 많은 사람들이 ‘대부’와 ‘아포칼립스 나우’를 포함한 1970년대 코폴라 감독의 걸작들 때문에 영화를 직업으로 삼겠다는 영감을 얻었습니다. 그 시대의 영웅 중 한 명이 추락하고 불타오르는 것을 보는 것은 영화 산업이 얼마나 위축되었는지를 고통스럽게 상기시켜 줍니다.
주말 동안 북미 1위 영화는 The Wild Robot(Universal/DreamWorks Animation)으로 개봉 첫 3일 동안 3,500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와일드 로봇’의 제작 비용은 7,800만 달러입니다. 받다 유쾌한 리뷰.
영화 ‘비틀주스 비틀주스'(워너 브라더스)가 2위를 차지해 약 1,600만 달러를 벌어들여 4주 동안 국내 총 수익을 약 2억 5,000만 달러로 끌어올렸습니다. ‘트랜스포머 원'(파라마운트)이 3위를 차지해 약 90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고, 2주에 걸쳐 국내 총 수익은 약 4천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선구자. 대중 문화 전문가. 매우 겸손한 인터넷 애호가. 작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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