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의 최근 구매 이후 전국 수십 개의 Salt Life 소매점이 문을 닫았습니다.
브랜드의 새로운 소유주 중 하나인 Hilco 소비자 및 소매 그룹은 화요일 28개 소매점을 모두 폐쇄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새 주인은 패션회사를 구조조정하고 브랜드의 미래를 위한 계획을 세울 계획으로 현재 청산 절차가 진행 중이다.
솔트 라이프(Salt Life)는 2003년 플로리다주 잭슨빌 비치에서 설립된 라이프스타일, 다이닝, 의류 브랜드입니다.
Hilco는 Iconix International과 협력하여 이전 소유주인 Delta Apparel Inc. 이후 Salt Life 의류 라인을 구입했습니다. 지난 6월 챕터 11 파산 신청을 했다.
두 금융 서비스 회사는 의류 라인을 인수하기 위해 3,874만 달러를 지불했습니다.
목요일에 판매가 확인되었습니다.
새 소유자는 제품 및 상품 재고뿐만 아니라 매장 비품 및 디스플레이도 청산하고 있습니다.
솔트라이프 기프트카드는 올해 10월 20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솔트 라이프 푸드헛 레스토랑 체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솔트라이프(Salt Life)와는 별개의 법인으로, 델타의 파산 경매는 레스토랑 운영이나 소유권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PepsiCo(PEP)의 2024년 3분기 실적
일본 및 중국 시장의 결제 데이터
워렌과 딘은 코카콜라, 펩시, 제너럴 밀스에 “디플레이션” 중단을 촉구 | 경제적 인플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