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아메리칸 항공 승객 여러분! 귀하가 지정된 그룹보다 먼저 탑승하여 대기열을 건너뛰는 열정적인 여행자 중 한 명이라면 항공사가 귀하를 위해 오고 있습니다.
American Airlines는 CBS MoneyWatch에 고객이 조기에 비행기에 탑승하려고 할 때, 즉 지정된 탑승 그룹이 게이트에 줄을 서도록 지시하기 전에 게이트 직원에게 경고하는 실험적인 기술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승객들처럼 탑승권 소리가 나고 게이트웨이 클라이언트에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들은 비행기에 탑승할 수 없으며 대신 차례를 기다려야 합니다.
항공사는 성명을 통해 “우리는 탑승 과정에 사용되는 새로운 기술을 테스트하는 초기 단계에 있다”고 밝혔다. “새로운 기술은 고객이 우선 탑승의 혜택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우리 팀의 탑승 진행 상황에 대한 더 큰 가시성을 제공함으로써 탑승 경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몇몇은 이득을 취한다”
실험은 뉴멕시코주 앨버커키 국제공항, 애리조나주 투산 국제공항, 버지니아주 로널드 레이건 워싱턴 국립공항에서 몇 주 동안 진행됐다. 지금까지 결과는 긍정적이었다고 항공사 대변인이 CBS MoneyWatch에 말했습니다.
고객은 조기 탑승 특권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거나 특정 항공사의 엘리트 등급을 획득하여 이를 얻습니다. 따라서 양보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노선을 끊는 승객은 다른 사람들의 분노를 불러일으킬 수 있으며 비행에 대한 좌절감을 더할 수 있습니다.
항공 거래 사이트 Going.com의 설립자인 스콧 키스는 “일부 사람들은 자동화된 프로세스가 없기 때문에 상황을 이용하고 있으며 이론적으로 어떤 그룹과도 비행기에 탑승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Keyes는 승객들이 줄을 건너뛰고 일찍 탑승하기를 원하는 이유를 이해합니다.
Keyes는 “조기 탑승의 가장 큰 장점은 머리 위 짐칸 공간에 접근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라고 Keyes는 말하면서 나중에 탑승하는 승객은 수하물을 확인할 수밖에 없는 경우가 많아 불편할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들은 비행기에서 소지품에 접근할 수 없으며 목적지에서 수하물이 반환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메리칸 항공은 새로운 시스템을 통해 게이트 직원이 여전히 탑승 과정에 대한 재량권을 갖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예를 들어, 가족이나 그룹이 서로 다른 탑승 그룹으로 함께 여행하는 경우 게이트 직원은 나중 그룹의 고객이 동반자와 함께 탑승하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
유럽, 중국산 전기차에 더 높은 관세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