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아니었어!
10피트 폴
보잉은 지난해 타이타닉 난파선에 추락해 승객 5명을 모두 사망시킨 타이탄 잠수함을 제작하고 운영한 회사인 오션게이트(OceanGate)와 거리를 두고 있다.
~ 동안 미국 해안경비대 청문회 진행 중 재난 당시 보잉의 재료 및 운영 엔지니어인 마크 네글리(Mark Negley)는 고용주가 탄소 섬유 구조 사용의 타당성을 결정하기 위해 예비 연구에 대해 협의해야 했다고 증언했습니다. 이것 그녀의 참여 정도였습니다.
Negley는 항공사가 재료 테스트에 참여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당 ABC 뉴스. 또한 OceanGate의 부품을 제조하지 않았으며 구조에 사용할 탄소 섬유 유형에 대한 조언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Negley는 Boeing이 제공한 제한된 조언에 대해 OceanGate는 선체 두께와 마찬가지로 이를 무시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플런저 제조업체는 5인치 두께를 선택했지만 이전 권장 사항에서는 7~12인치 두께를 사용하도록 제안했습니다.
OceanGate는 또한 구조를 강화하기 위해 45도 레이어를 사용하라는 권장 사항을 무시했다고 Negley는 말했습니다. 초기 참여 이후 Boeing은 다시는 OceanGate와 협력하지 않았습니다. Negley는 그 이유를 추측만 할 수 있었습니다.
“모르겠습니다 [why] “정확히 말하면 우리 회사의 가격이 너무 비싼 것 같아요.”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ABC 뉴스.
진흙에서 나오세요
잠수함 제조사와의 협력을 경시하는 것은 의미심장하다. 배에서 사망한 OceanGate의 전 CEO Stockton Rush는 다음과 같이 공개적으로 말했습니다. 켜지지 않는 경우 — 보잉과의 관계.
특히 러쉬는 항공사 제조사로부터 유통기한이 지난 탄소섬유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했다고 자랑했다. 그런데 보잉이 그렇게 말하더군요 그는 이번 판매에 대한 기록이 없었습니다. 무결성을 팔기 위해 타이탄은 제한된 참여에도 불구하고 보잉과 NASA의 도움으로 제작되었다고 발표되었습니다.
보잉은 이미 자사 항공기의 안전과 관련하여 엄청난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NASA 우주 비행사를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데려갔지만 승객과 함께 왕복 여행을 하기에는 너무 안전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된 Starliner 우주선의 실패는 회사의 관행에 대한 조사를 강화할 뿐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자신의 이름을 지우려는 유일한 사람이 아닙니다. 같은 청문회에서 NASA는 OceanGate의 마케팅에서 제안한 것만큼 Titan 잠수함 설계에 관여하지 않았다는 사실도 확인했습니다.
우주국의 재료 엔지니어인 저스틴 잭슨은 NASA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원래 계획했던 보다 광범위한 역할에서 물러났으며 잠수함 모형에 대해서만 협의했다고 말했습니다.
Jackson은 NASA가 OceanGate의 이름 사용을 거부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그들이 사용하는 언어가 우리를 지지하는 것과 너무 가까워서 우리 국민들이 약간 화상을 입었다”고 덧붙였다. 에서 인용한 바와 같이 AP통신.
오션젯에 대한 추가 정보: 타이타닉 잠수함이 폭발하기 전에, 그 제작자는 전체 함대를 만드는 작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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