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AP) — 보잉은 다음을 대표하는 노동조합을 신청하고 있습니다. 파업하는 공장 노동자들 노조는 임금 인상폭과 상여금 증액 등이 포함된 수정된 계약 제안을 검토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화요일에 제안 비준에 대한 표결 일정을 잡을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습니다.
태평양 북서부의 피켓 라인에서 파업 참가자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회사의 최신 제안 제안이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노조와 많은 조합원 모두 보잉이 노조를 우회하여 제안을 홍보한 방식에 대해 불만을 토로했으며, 일부 근로자는 자신들을 탐욕스럽게 보이게 만들려는 부당한 시도라고 말했습니다.
보잉의 새로운 “최고이자 최종” 제안에는 4년에 걸쳐 30%의 급여 인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국제 기계공 및 항공 우주 노동자 협회(International Association of Machineists and Aerospace Workers) 회원 33,000명이 합의한 25% 인상보다 높은 수치입니다. 그는 압도적으로 거절했다 노조는 처음에 파업을 결의했을 때 3년에 걸쳐 40%를 요구했다.
노조의 반대에 직면한 보잉은 화요일 직원들에게 금요일 밤까지 새로운 제안에 대해 투표하라는 요구를 철회했지만 회사는 여전히 투표를 원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성명을 통해 “이번 파업은 우리 팀과 지역 사회에 영향을 미치며 직원들이 급여와 복리후생을 크게 향상시키는 제안에 투표할 기회를 가져야 한다고 믿는다”고 밝혔다.
새로운 제안은 공격수들 사이에서 큰 지지를 얻지 못한 것 같았다. 지난 6년 동안 보잉에서 테스트 기술자로 일했던 다니엘 디아스(Daniel Dias)는 이 제안이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이전 제안에서) 5% 인상?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내 모기지 금액은 4,000달러입니다. 어제 아침 식사를 위해 Safeway에 갔는데 식료품 비용이 62달러였습니다”라고 Dias는 말했습니다.
워싱턴 주 렌턴에 있는 보잉 공장에서 17년 동안 일한 전기 기술자 섬 돔은 시애틀 지역의 높은 생활비 때문에 근로자들에게 더 나은 임금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단지 공정한 거래를 원할 뿐입니다.”라고 Dom은 말했습니다. “이 주에서는 살기가 어렵습니다. 집을 구입하려면 $160,000 또는 그 정도 이상을 벌어야 합니다. 신입 직원은 시간당 $25 또는 $26를 받습니다. 따라서 이 (제안)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보잉 관계자는 언론을 통해 근로자들에게 새로운 제안이 발표되기 몇 시간 전인 월요일 아침 노조 대표들에게 알렸습니다.
노조 관계자는 월요일 늦게 노조원들에게 “보잉은 투표 시기나 투표 여부를 결정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들은 “이 제안은 귀하의 우려를 해결하기에 충분하지 않으며 보잉은 이 제안으로 목표를 놓쳤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보잉에서 근무하고 동료들과 함께 렌톤 공장 근처 도로에서 파업 팻말을 흔드는 전기기술자 존 렌츠는 보잉이 이 제안을 발표하면서 노조 협상가를 우회한 방식이 “약간 의심스러운 것 같다”고 말했다. 이익.
보잉은 최근 제안에 선불 급여 12% 인상과 연간 6% 인상이 포함되어 있으며, 기계 근로자의 평균 연봉을 현재 75,608달러에서 4년 계약 종료 시 111,155달러로 인상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회사는 또한 생산성에 따라 연간 보너스를 유지할 것입니다. 거부된 계약에서 보잉은 다음과 같이 요구했습니다. 해당 지불을 대체 퇴직 계좌에 새로운 기여가 포함됩니다.
보잉에서 25년 정도 근무한 존 레벨은 회사가 10여년 만에 처음으로 계약 협상을 시도하는 파업 참가자들을 비합리적으로 보이게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사람들의 삶이 의존하는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라고 Revell은 말합니다. “상위, 중간, 고위 관리자 등에게 많은 보너스 돈이 나가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그것을 만들지 않으면 제품이 나오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양측은 연방조정관들이 주도한 이틀간의 회의가 끝난 뒤 거의 일주일 동안 정식 협상을 하지 않았습니다.
심각한 재정적, 재정적, 법적 문제에 직면했던 보잉은 기계적 문제 올해는 열심히 마무리하고 12일 동안 파업 베스트셀러 항공기의 생산을 중단했습니다.
금융 서비스 회사인 TD Coon의 항공 분석가인 Kay von Rumore는 보잉이 추가 협상 세션 없이 최신 제안을 제출하기로 결정함에 따라 인증에 대한 두 번째 투표 제안이 의심스러워졌다고 말했습니다.
만약 그것이 실패한다면 노조 지도부는 진지한 협상에 다시 참여해야 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파업 투표에서 96%가 패한 보잉의 이전 제안에 대한 노조 지도부의 지지가 새롭고 개선된 제안에 대한 노조의 지지를 얻을 수 있는 능력에 대한 의문을 제기한다고 말했습니다.
파업으로 생산 중단 보잉 737 비행기767과 777에 이어 회사는 항공기 개조를 포함한 비용 절감 조치를 취했습니다. 임시 휴가 수천 명의 비노조 관리자와 직원을 위한 것입니다.
보잉은 2019년 초부터 250억 달러 이상의 손실을 입었고 항공사 고객에 대한 항공기 주문 및 배송 측면에서 경쟁사인 에어버스에 크게 뒤처졌습니다. 돈을 벌려면 더 많은 항공기를 인도해야 하지만 연방 규제 당국은 보잉의 가장 잘 팔리는 항공기인 737의 생산을 회사가 품질 관리 프로세스를 개선할 때까지 월 38대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보잉은 파업 이전에 38대 미만의 항공기를 생산하고 있었습니다.
2년 만에 하락세 시작 사망사고 보잉 737 MAX 항공기 관련, 도어스토퍼라는 위원회가 나온 뒤 악화됐다. 맥스가 또 하나를 날려버렸어 1월 알래스카 항공 비행 중.
회사 내부의 일부 내부 고발자를 포함하여 보잉을 비판하는 사람들은 회사가 의도적으로 생산 단계를 단축하고 안전보다 이익을 중시한다고 주장합니다.
연방항공청 국장, 보잉의 규제 기관존 케리 보잉 최고경영자(CEO)는 화요일 회사의 재정을 평가하는 것이 자신의 임무는 아니지만 안전에 너무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 것은 회사의 최선의 이익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마이크 휘태커 FAA 청장은 “이익이 최우선 목표라 할지라도 안전이 최우선 목표여야 한다. 안전하지 않으면 이익을 내기가 어렵기 때문”이라며 “보잉이 그 점을 배웠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미국 하원 소위원회 청문회가 확실합니다.” “이번 사태로 인해 절약할 수 있었던 모든 돈이 확실히 손실되었습니다.”
휘태커는 이전에 보잉에 대한 소속사의 감독을 인정한 바 있다. 충분히 강하지 않았어존 케리 보잉 최고경영자(CEO)는 의원들에게 보잉이 지난 5월 말 제조 개선 계획을 제시한 이후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보잉이 안전 시스템과 문화를 완전히 바꾸는 데는 수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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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enig는 Dallas에서 다음과 같이 보고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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