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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멕시코 그랑프리의 두 번째 연습이 포뮬러 1 시즌의 나머지 연습과 다른 이유

멕시코 그랑프리의 두 번째 연습이 포뮬러 1 시즌의 나머지 연습과 다른 이유

스프린트가 아닌 주말에 Formula 1 연습을 하는 것은 인기 있는 전략입니다. 팀은 금요일에 FP1과 FP2를 각각 한 시간씩 갖고, 예선에 들어가기 전 토요일에 세 번째 60분 세션을 갖습니다.

그러나 멕시코 시티 그랑프리의 두 번째 테스트는 피렐리가 2025년 타이어 컴파운드를 인증하기 전에 중요한 테스트를 수행하기 때문에 다른 형태를 취할 것입니다.

이 변경 사항은 이탈리아 제조업체가 현재 캠페인에 앞서 C4 프로토타입을 시험했던 작년 이벤트의 변경 사항을 반영합니다.

Pirelli는 새로운 시즌을 앞두고 승인이 완료되면 실제 작업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이를 통해 다시 한 번 Formula 1이 전 세계 24개 목적지로 여행하게 되며 시즌에 테스트 시간이 없는 이번 주말 연습 세션이 기회로 지정되었습니다.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Pirelli가 설명했듯이 이 세션은 내년 타이어 제품군 중 가장 부드러운 화합물인 C4, C5 및 C6 화합물을 “검증하는 데 전념”할 것입니다.

테스트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두 번째 테스트 단계는 90분으로 연장되며 모든 드라이버와 팀은 Pirelli 엔지니어가 작성한 운영 계획을 따라야 합니다.

Aston Martin과 Pirelli의 엔지니어들이 미디엄 및 소프트 타이어를 검사합니다.

사진: Mark Sutton/모터스포츠 이미지

따라서 그랑프리 주말 동안 일반적인 드라이 타이어 배포에 더해 드라이버에게는 타이어 2세트가 추가로 제공됩니다. 하나는 테스트 컨트롤 타이어(즉, 일반 할당과 동일한 구성)가 될 것이고, 다른 하나는 피렐리가 9월 인증을 받은 2025년형 프로토타입이 될 것입니다.

특정 프로그램에는 예선 시뮬레이터 경주와 시뮬레이터 경주가 포함되며, 각 팀은 실행되는 경주 유형에 따라 “동일한 양의 연료를 사용하여 동일한 수의 랩을 실행”합니다.

이러한 프레임세트는 컬러 측벽과 함께 실행되지 않으므로 인식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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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스트의 한 가지 복잡한 문제는 일부 계약 레이스 드라이버가 신인이 FP1의 규정에 따라 의무화된 신인 라운드 중 하나를 완료할 수 있도록 길을 열어준다는 것입니다. 경쟁사에 비해 트랙에서 시간이 부족하여 옆으로 비켜선 드라이버는 잠재적으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Pirelli는 영향을 받는 사람들에게 추가 FP2 중형 복합 타이어 세트를 건네주고 30분간의 “자유” 주행을 허용하여 60분간만 타이어 테스트를 완료하도록 함으로써 이에 대응했습니다.

테스트 데이터는 아부다비 야스 마리나 서킷에서 열리는 포스트시즌 단체 타이어 테스트를 앞두고 분석될 예정이다.

레이스를 대표하는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2시간 이상 달리지 않으면 팀은 스프린트 주말과 유사한 엔지니어링 문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단, 공원이 폐쇄되기 전에 추가 연습 세션을 약간 쉬게 됩니다.

피렐리가 멕시코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말에는 추가 시간이 팀과 운전자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예상하지만 실제로는 테스트 요구 사항으로 인해 모든 사람에게 그런 식으로 작동하지는 않습니다.

Haas 드라이버 Nico Hulkenberg의 레이스 엔지니어인 Gary Gannon은 Motorsport.com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운전자는 표준 타이어를 사용할 때 후방에서 차량의 균형을 바꾸고 싶은 유혹을 받아서는 안 됩니다.

Gannon은 또한 테스트 신인에 비해 FP1에서 두 명의 계약 라이더를 운영하는 것이 이점이 없다고 지적하면서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FP1에서 젊은 드라이버를 운영하지 않으면 추가 시간의 혜택을 누릴 수 없습니다. 우리는 FP1 드라이버에서 두 번 달리고 FP1에서 경주하며 FP2에서는 Pirelli 타이어 테스트 프로그램만 수행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레이스 주말에 대한 이해와 활용 측면에서 FP2를 잃었습니다. 따라서 금요일에 배우는 모든 것을 FP1에서 수행해야 합니다.”

Autodromo Hermanos Rodriguez의 자동차는 트랙 디자인과 높은 고도로 인해 F1 일정에서 제외되었으며, 이는 타이어 테스트를 위한 이상한 선택임을 시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바로 그들이 선택된 이유입니다. Gannon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Pirelli 타이어는 모든 조건에서 작동해야 하기 때문에 특히 약한지 아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타이어가 많이 있는 바르셀로나에서 잘 작동하는 화합물이 있을 수 있습니다. 타이어와 타이어 에너지.” 항상 밀어붙이기 때문에 효과가 있습니다.

“이것은 극단적인 경우 중 하나입니다. 좋은 기준선이 있고, 기본 타이어가 있고 아침 경주가 있어서 그립이 어떤 느낌인지 알 수 있습니다. 또한 FP1에서 트랙이 많이 향상되기 때문입니다. FP2에서 테스트하는 이유는 FP1에서는 트랙이 깨끗해지고 고무로 처리되면서 트랙이 상당히 극적으로 변하기 때문입니다.

“FP2에서는 조건이 매우 안정적이므로 그들이 생각해낸 새로운 화합물이나 새로운 구조가 매우 낮은 표면이나 매끄러운 표면에서 약점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이러한 모든 야외 서킷을 경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낮은 다운포스에서만 작동하는 타이어를 장착한다면 그곳에서 비참한 주말을 보내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